알림마당

한글(한국어)세계화운동연합

HANGUL GLOBALIZATION MOVEMENT UNION

공지사항

민상기 명예총재, 충남고등학교장회 초청 ‘미래교육 방향 탐방 독일교육에서 배운다’ 특강

  • 더착한 - 기업홍보형 rpa0107
  • 2021-07-12 13:41:00
  • hit22
  • 223.38.34.52

▲ 민상기(전 건국대총장, 한글셰계화운동연합 명예)충재가 특강을 하고 있다(1)

 

조영종 충남고등학교장회 회장 현재와 미래가 행복해질 수 있는 교육

- 김재필 순천향대 부총장 ‘명문사학 비결’ 소개

- 민상기 한글세계화운동연합 명예총재 미래 교육 방향 ‘독일 사례공유’

한글세계화운동연합 제57회 정기세미나 열어

 

▲ 조영종(충남고등학교장회)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민상기(전 건국대학교 총장, 현 한글세계화운동연합 명예)총재는 6월 30일 오후 충남고등학교장회(회장 조영종, 천안오성고 교장)초청으로, 충남 아산 순천향대학교 3D극장에서 ‘미래교육 방향 탐색’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날 특강에는 충남 도내 고등학교 교장 80여 명과 한글세계화운동연합 임원진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조영종 회장 인사말을 시작으로, 김재필 순천향대 교학부총장의 환영사가 있었으며, 민상기 총재의 '미래교육, 독일교육에서 배운다'는 제목의 특강이 있었다.

 

특강이 시작되기 전 한글세계화운동연합에서는, 지난 5월 27일, 천안 오성고등학교에서 시상식을 개최한 제3회 세계한글글쓰기대전. 제1회 세계한국어말하기대전, 제1회 세계한국어노래대전 등의 유인물을 제공했다.

 

조영종 회장은 “지난 2017년 9월부터 4년간의 회장직 수행에 함께 해주신 회원들 덕분에게 나름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헌 교육이 가고 새 교육이 와서 학교장들이 자신들의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단위학교를 책임 있게 경영하여 학생들의 현재와 미래가 더욱 행복해질 수 있게 되길 소망한다”고 인사말을 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